안녕하세요 머스트 고 리서치 8번째 리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족들과 다녀온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 판교점 후기입니다.
타코 맛집은 처음 가봤는데 푸짐한 트리플 미트 파히타를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공간도 넓고 음식도 맛있는 좋은 곳을 이제야 알았네요. 후기 써보겠습니다.
1_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 요약정보
- 주요특징 : 넓은 식당 공간, 다양한 파히타/타코 메뉴와 소스, 판교역 근방
- 주요메뉴 : 트리플 미트 파히타, 타코, 브리또 등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판교 아브뉴프랑 2층
- 영업시간 : 11:30~22:00, 21시 라스트오더 (설, 추석 명절 당일 휴무)
- 주차 : 판교 아브뉴프랑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3시간 무료)
2_감성타코 판교점 위치, 내부 공간
판교역 아브뉴프랑의 맛집 감성타코 판교점은 판교역과 아주 가깝습니다. 주변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도 있고 테크원타워, 그레이츠 판교, 카카오 판교아지트 등 대형 오피스 건물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아브뉴프랑/호반써밋플레이스 길 건너편에는 판교역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판교역이 가깝고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많아 접근성이 좋습니다. 아브뉴프랑 지하에 주차를 하면 3시간 무료를 주니깐 차로 와도 편리합니다.
(구글 맵이 안보이길래 네이버 맵으로 대체합니다)
요 근방은 주변에 IT회사들, 스타트업 회사들, 대기업이 많아 회사원, 직장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젊은 사람들이 많아요. 맛집들도 저녁 때 다니다보면 사람들이 정말 가득가득 합니다.
이 주변에서 밥을 먹다보면 본인도 모르게 더 젊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판교역 맛집들이 많은데 한번씩 다 돌아보고 싶네요. 근처 직장인들이 좀 부럽습니다.
아브뉴프랑 지하에 주차를 하고 지상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아브뉴프랑 사이 통로를 찍었는데 야간에 더 감성적인 느낌이 좋습니다. 여긴 언제 와도 좋네요. 감성타코는 아브뉴프랑 2층에서 도로쪽 블럭의 가운데 부분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와서 건너가니 감성타코가 보입니다. 그 왼쪽으로는 덕후선생도 보이네요. 덕후선생도 아주 분위기 좋고 맛있는 곳입니다.
감성타코 앞쪽 부분입니다. 유리벽 안쪽으로 멋진 사인물이 붙어 있네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시원하게 잘 보입니다. 내부가 워낙 넓고 천장고도 높은데 전면유리까지 시원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감성타코의 영업시간은 매일 11시30분부터 22시까지이고 라스트 오더는 21시입니다. 그런데 가운데 문에 붙어있던 영업시간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적혀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의 정보란에는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고 합니다. 오호 이번주 26일 금요일과 27일 토요일은 개점 11주년 이벤트로 선착순 11팀에 무료메뉴를 제공하네요.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용량관계상 사진을 좀 붙이고 줄여봤는데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들어와보니 여기 예전에 서가앤쿡 자리였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부가 정말 넓고 훤합니다. 가운데 단을 올라가는 홀을 중심으로 자리가 둘러서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가운데 동그란 원에는 원숭이왕이 그려져 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멕시코 마야문명 느낌 보는 것 같아요. 아즈텍! 이런 느낌이에요. 감성타코가 멕시코 요리 전문점이어서 이런 컨셉의 매장을 꾸민 것 같습니다. 테이블도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소규모부터 8명이상 모임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갔을 때 한 3대가 모인 가족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즈텍 하니깐 예전에 고딩 때 서현역에서 가끔 갔던 아즈텍 노래방이 생각나네요. 자라 옆 건물 지하였나 싶은데..;; 정말 아즈텍 노래방 인테리어가 생각납니다.
3_판교맛집 감성타코 메뉴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의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메뉴판이 꼭 멋진 화보집 또는 잡지책을 보는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메뉴가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어 있어서 메뉴도 알아보기 쉬웠습니다.
먼저 소스 사진이 나와있는 페이지에요. 그 옆은 메뉴를 간략히 보여줬네요. 소스는 왼쪽 상단의 코너부위 2가지는 비용이 들과 나머지는 무료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과카몰리, 사워크림, 코울슬로, 파인애플 살사, 베르데 살사, 치포틀레 소스를 요청했습니다. 처음 와봐서 암것도 모르고 그냥 골라봤어요.
다음 페이지부터는 맛있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타코와 파히타 종류가 있었고 파히타가 고기, 새우, 감자 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간 것 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고기 종류로 가자 싶어서 트리플 비프 파히타로 골라봤습니다.
브리또와 퀘사디아가 있어요. 퀘사디아는 같이 주문해볼까 고민했었는데 아이들이 어리고 양이 좀 많은 것 같아 참았습니다.
플래터는 넓찍한데 아주 먹을게 많네요. 여럿이서 와서 놓고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어니언링 등이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끝부분에는 맥주, 모히또, 리타 등의 주류 메뉴가 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되는데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모히또는 논알콜과 알콜 중에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드, 콜라, 아메리카노 등의 메뉴도 있네요.
메뉴들 사진이 잘 나와있어서 감성타코를 처음 가본 저도 어느 것을 먹을지 고르기 정말 편했습니다.
4_감성타코 트리플 미트 파히타 후기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립니다. 뭘 더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먹어보고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고 가운데 파히타 팬을 데워주는 고체 연료를 놓아주셨어요. 잘 몰랐는데 화력이 제법 쎕니다. 팬에서 지글지글하는 이런 연료는 첨 봤어요.
감성타콰 판교점의 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커다란 팬, 또띠아, 요청한 소스 들을 가져다 주셨어요. 소스와 또띠아는 계속 리필을 해주셨습니다. 어떻게 알고 리필 음식들을 갖고 홀을 쭉 돌아 보시더라구요. 참!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또띠아는 부드럽고 약간 쫄깃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소스가 워낙 다양해서 그냥 소스하고 또띠아만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팬 위에 고기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이 트리플 미트 파히타는 그릴드 스테이크, 숏립(갈비살), 체다치즈, 등이 들어있습니다. 먹을 때 보니깐 고기가 한종류가 더 있었는데 메뉴판에는 안적혀있네요. 스파이시 폭립? 이런 거 같은데 다음에 간다면 다시 문의해야겠어요.
아! 이제 보니깐 모든 파히타 메뉴의 양은 2인분이네요! 모자르지 않았는데…; 쬐금 아쉬웠던게 2인분이라는 것을 몰랐어요. 알았다면 다른거 더 주문해서 먹었을텐데..아이들이 어려서 그랬는지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4명이서 둘러앉아 맛있게 싸먹습니다. 한가지 실수한게 고기가 많이 올려져 있어서 처음 싸먹을 때부터 고기를 너무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나중에는 양파만 넣고 먹기도 했는데 양파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네요. 여러가지 맛이 한번에 느껴지는 독특한 파히타 넘 좋았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타코나 파히타의 맛을 돋궈주는 소스들 이에요. 이렇게 다채로운 소스들을 주기적으로 들고 다니시면서 교체해주십니다. 할라피뇨도 맛이 좋고 아이들은 파인애플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코울슬로 양배추도 맛있었습니다. 뭐든 굿!
잘못 알고 파히타 하나만 주문했는데 맛이 좋고 은근 배가 불렀습니다. 담번에 이 감성타코를 또 간다면 사이드 메뉴도 하나 더 주문해봐야겠어요.
5_감성타코 브랜드 찾아보기
감성타코가 몇군데 프랜차이즈 처럼 있는 것 같아서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는 못찾았어요. 감성타코 인스타그램이 있는데 컴터로는 잘 안들어가지고 휴대폰으로 보니깐 들어가지네요. 주로 건대점의 음식 사진들이 많은데 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사진도 잘찍으시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인스타그램 링크도 올려봅니다.
6_판교맛집 감성타코!
타코는 어떻게 먹어본 것 같긴한데 파히타는 이렇게 제대로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여기 감성타코 판교점에 와서 처음 먹어봤습니다. 타코 맛집이 이런 곳인 줄 알았으면 진작 와볼 걸 그랬습니다.
내부 공간도 아주 넓고 쾌적했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장소가 넓고 테이블이 많다보니 각종 모임,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를 대관해서 회식을 하면 어떨까하는 상상도 해봅니다.
다양한 메뉴도 좋은데 특히 먹어본 트리플 미트 파히타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 종류도 다양한데 푸짐하게 나오고 양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소스 종류도 파히타를 더 풍부하게 맛볼 수 있게 해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소스들만 조합해도 맛있게 또띠아에 싸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 판교점 후기였습니다. 4명이서 먹고 나오면서 정말 맛있다고 극찬 했어요. 타코, 파히타가 생각난다면 이 곳을 강력 추천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링크_판교맛집 감성타코 판교점 네이버 플레이스 링크
※ 이전 글 링크_판교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오늘숲 서판교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