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인기 분당맛집! 백나예김밥 본점이 아닌 제생병원 직영점 후기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분당제생병원에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어느새 제생병원이 증축을 했더라구요. 기존 건물과 길 건너 별관만 있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증축을 해서 신관이 서 있었습니다.
아무리 그동안 안다녔어도 이렇게 증축하는 걸 몰랐다니.. 공사도 은근 빨리 했나봅니다.
이 신관 건물 1층에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이 오픈 해있었습니다.
진짜 깜짝 놀라고 넘 반가워서 진료 끝나고 바로 가서 김밥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역시 김밥은 백나예김밥이에요! 간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1_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 요약정보
- 주요특징 : 분당 초인기 김밥맛집 백나예김밥 직영점
- 주요메뉴 : 백나예김밥, 더블치즈김밥, 돈가스김밥, 와사비크래미김밥 등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20 제생병원 1층 (신관)
- 영업시간 : 월-금 08시~20시, 토 07시~19시, 브레이크타임 14시30분~15시30분,
일요일 휴무 - 주차 : 제생병원 주차장 활용, 인근 유료주차장 활용 가능, 대중교통이 유용함
2_분당맛집 백나예김밥 위치, 외관
먼저 분당의 김밥맛집 백나예김밥은 원래 효자촌쪽에 있습니다. 저도 3번 정도 직접 찾아가봤는데 김밥이 아주 맛있었어요. 인기가 무척 많아서 어느 토요일 오후에는 거의 20팀 이상 기다렸던 경우도 있었습니다. 아래는 백나예김밥 효자촌에 있는 본점 위치입니다. 본점은 효자촌프라자 1층에 현대아파트 방향으로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발견한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은 분당 서현역 인근의 제생병원 1층에 있습니다. 저~엉말 몰랐는데 어느새 제생병원이 증축을 했었네요. 기존 주차장 부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건물이 새로 생겼어요. 그 건물의 1층에 있습니다. 기존 본관 건물 입구 건너편, 장애인주차장이 있는 곳 뒷편에 있어요. 아래는 네이버 지도에서 퍼왔습니다.
기존 본관과 별관을 왔다갔다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별관을 거의 20년만에 와보는데 참 감회에 젖게 되더라구요. 20년 전쯤에 치과에서 치료를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기존 백나예김밥의 맛을 봤다면 여길 보고 깜짝 놀랄 수밖에 없습니다. 본점 대비 대기인 수가 적어서 이때다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진료가 끝나고 바로 가서 주문을 했어요.
아래가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 외관사진입니다. 초록색 사인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쪽 벽면은 백나예김밥 메뉴로 가득차있네요. 메뉴가 많아요.
김밥에 진심인 백나예김밥! 정직하다! 멋집니다. 외부에서 김밥 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만드시는 거 같아요.
내부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고 외부에서도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날의 추천 메뉴는 대파크림치즈김밥이었네요. 요새 어디가면 기본 김밥이 5000원인 곳이 있는데 여긴 특수 메뉴가 5000원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 지하 식당도 김밥이 비싼데 맛이…;; 여기가 정말 부럽네요.)
키오스크에도 메뉴별로 사진이 잘 나와 있어서 메뉴를 고르기에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김밥과 참치김밥 두개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더 먹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이미 배가 좀 부른 상태였기 때문이죠 ㅠ
3_백나예김밥 메뉴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의 메뉴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류로 여러 김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다 재료를 어떻게 주문하나요. 본점 쪽은 김밥 만드는 장소가 따로 있었는데 여기는 그리 넓지는 않은데도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는게 신기했습니다.
가격대는 백나예김밥 3500원부터 연어새우날치알김밥 10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추천메뉴가 내부에 있던 리플렛에는 8종이고 외부에는 9종이 적혀있었어요.
추천메뉴 8종은 돈가스김밥, 묵은지참치김밥, 매콤제육김밥, 연어새우날치알김밥, 아보카도명란김밥, 삼겹살김밥, 와사비크래미김밥, 견과류멸치김밥 입니다. 9종까지 되면 매콤어묵김밥이 들어가네요. 이름만 들어도 독특한 맛일 것 같습니다.
입구 카운터 쪽에 있는 곳에 메뉴에 대한 풀이가 재미있게 적혀있었어요. 깔끔한 글씨로 백나예김밥, 돈가스김밥, 매콤어묵김밥, 매콤오징어김밥이 적혀있습니다.
백나예김밥 (담백한 가정식 김밥) : 특별하지 않은, 집에서 그냥 엄마가 싸주시던 김밥(단무지, 햄, 맛살, 계란, 부추, 당근, 우엉), 국산원료육으로 만든 엄마들이 선호하는 목우촌 햄을 사용합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당근 모양의 볼펜도 주셨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각자 가방에서 필통을 꺼내 볼펜을 넣더라구요.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했던 돈가스김밥과 참치김밥을 잘 받아서 급하게 차로 와서 먹었습니다.
4_백나예김밥 김밥 후기
작년 이맘 때 본점에서 3~4종류 사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인접 공원에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는데 ㅎ 이번에는 차에서 먹다보니 사진 퀄리티가 좋지 않은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기 백나예김밥은 김밥이 아주 통통한데 밥이 별로 안들어있습니다. 잘못 집으면 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먼저 돈가스김밥입니다. 돈가스김밥은 내부에 두툼한 돈가스가 들어있고 당근과 계란 등이 맛있게 같이 들어있습니다. 단면을 보면 밥이 별로 없어요. 그렇다고 당근만 가득 있는 것도 아닙니다. 적절한 재료의 배합과 두툼한 돈가스 덕분에 아주 맛있습니다. 굿굿!
다음은 두번째 참치김밥입니다. 백나예김밥, 더블치즈김밥, 참치김밥 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참치김밥으로 골랐었어요. 역시 통통하고 묵직합니다. 군침이 돕니다.
단면을 보면 참치가 아주 많이 꽉 들어있어요. 치즈도 들어가있고 계란도..;; 밥이 별로 없고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입 물었을 때 다양한 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백나예김밥의 특징인지 먹는 것마다 맛이 잘 느껴져서 좋습니다. 역시 김밥 인기 맛집!
이날은 이미 배부른 상태에서 급작스럽게 발견해서 두종류 밖에 안먹었습니다.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바로 먹을수가 없어서 더 사지 못했네요. 다음에 가면 다른 종류로 골라서 먹어봐야겠습니다.
5_마치며
제가 여러 김밥 맛집들을 다녀봤지만 백나예김밥이 정말 맛난거 같아요. 요새 김밥들이 다들 가격도 많이 오르고 맛집도 많아졌지만 백나예김밥이 제 입맛에는 최고네요. 이보다 전에 제주도에서 오는정 김밥 먹었을 때도 정말 맛나다고 생각했는데 비슷한 느낌입니다.
인기도 많아서 본점은 대기도 아주 많습니다. 이곳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도 포장주문이 많은 것을 보니 점점 인기가 더 많아질 것 같아요. 병원에서 일하시거나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실 것 같습니다. 와…병원 직원분들이 아주 부럽네요. 이런 김밥 맛집이 건물 내에 있다니! 구내식당하고 경쟁하는 거 아닐까요??^^ 농담입니다.
백나예김밥은 만드시는거 보면 정말 열심히 만드세요. 매장에서 바로 만드셔서 그런지 엄청 최적화 되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김밥에 진심인 백나예김밥! 원래도 번창하고 계시지만 새로 오픈하신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도 잘 되실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김밥 기대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분당의 신상맛집 백나예김밥 제생병원 직영점 김밥후기였습니다. (다음엔 꼭 다른 메뉴로 더 먹어봐야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링크_분당맛집 백나예김밥 제생병원직영점 네이버 플레이스 바로가기
※ 이전 글 링크_분당 판교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오늘숲 서판교점 후기